AS 지원 안내
1, 제품 이상시 무료로 교환해 드립니다. 2, 회원 가입후 구매 하시면 구매금액에 따른 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. 4, 적립포인트는 매분기말에 공지되는 상품 구매시 해당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 5, 기타 복지사업팀(02-332-1601)으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.
결제지원 안내
1. 신용카드 : 본 쇼핑몰은 조합원이 회원으로 가입하여 이용하시기에 신협과 업무제휴된 신한플래티늄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. 2. 계좌이체 : 조합원님 해당 은행 등의 이용계좌에서 실시간 계좌이체가 가능합니다. 3. 무통장입금 : 박스안에 신협 법인계좌(국민, 제일, 우리은행)를 선택하시거나 조합원 본인의 자립예탁금 또는 자립예탁금대월계좌를 선택하여 결제가 가능합니다.
배송, 교환 안내
1, 결제여부가 확인되면 1~3일 이내 택배, 우편, 담당자 등에 의해 배송됩니다. 2, 교환은 배송 후 14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 3, 조합원님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 훼손 등의 경우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 4, 제품의 이상이 아닌 경우의 교환은 제품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이어야 가능합니다.